[MLB] 10승도전, 류현진 경기일정 변경 , 콜로라도 로키스 상대 6월29일(토요일) 출격예정 인터넷 중계

카테고리 없음2019.06.28 07:36

10승도전을 위해 원래 6월28일 출격할 거라는 ESPN의 예측이 있었으나, 18연전을 치르는 다저스 상황으로 인해 휴식을 주는 차원에서 선발로테이션을 하루씩 연기하여 류현진선수는 6월29일 마운드에 설것으로 보입니다. 이번에는 반드시 10승도전에 성공를 받아 꼭 사이언상을 수상했으면 좋겠습니다. 


https://smartgazua.com/17  : 지난 ESPN 예측기사


다음은 자세한 경기 일정입니다.

한국시간 기준으로 2019년6월29일 오전 9시 40분


중계채널 : 네이버스포츠, MBC Sports+, MLB Korea, 아프리카 TV 류현진 중계 채널 등이 있으니, 이번에도 지난주에 이어 주말을 즐겁게 보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지난 주에는 정찬성경기가 있었는데, 시원하게 TKO승을 거두었는데, 이번에는 류현진선수가 그 자리를 채워줄것 같습니다.

지난주에는 내야의 수비불안이 발목을 잡은 격이였는데, 이번에는 달라진 수비 모습을 기대해 봐야 할것 같습니다.

쿠어스필드는 "투수들의 무덤"이라고 불릴만큼 수비의 도움이 꼭 필요한 구장이고, 경기장은 고지대에 있기 때문에 타구의 비거리가 길어, 장타를 맞으면 점수를 쉽게 주는 곳이라고 합니다. 거기다 수비불안까지 이어진다면 류현진 입장에서는 여러모로 쉽지 않은 상황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쿠어스필드:출처:나무위키]

[쿠어스필드정경:출처:나무위키]


아무쪼록, 5월 최고의 성적을 보냈고 인자 10승을 꼭 달성해서 6월을 잘 마무리했으면 좋겠습니다.^^ 류현진 선수 파이팅입니다.


작성자

Posted by 친철한 성공한아저씨

태그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