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 10승도전, 아까운 대기록 실패 류현진 다음 등판 일정은? 6월28일 예상

Sports2019.06.23 22:04

오늘 류현진은 정말 아까운 하루였을 것 같습니다. 74년만에 15경기 연속 2실점이하 경기를 했으면 대기록을 달성했겠지만 아쉽게도 수비진의 잔실수들로 인해 3실점을 하고 말았습니다. 그래도 류현진은 당연히 그런날도 있다고 담담히 받아드렸다고 합니다. 

물론 자책점은 1실점에 불과해서 방어율은 소폭으로 상승했지만, 여전히 다저스는 수비 불안이 문제네요.

그래도 그정도면 어려운 상황에서 잘 버텨준것 같습니다.

10승을 곧 도다르게 되겠지만, 10승을 하고 나면 아마 탄력을 받아 쭉쭉 올라갈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아직 공식적으로 확정된 것은 아니지만, ESPN에서 예상한 일정은 6월28일 될것이라고 예상했습니다. 콜로라도와의 4연전중에 등판이 예상된다고 합니다. 그렇게 되면 투수들의 무덤인 쿠어스필드에서 경기를 가질 것으로 보이네요.

쿠어스필드에서 류현진도 이미 경험을 해봤지만, 4경기에 출전해 1승3패의 성적을 기록했습니다. 승패를 떠나서 방어율이 7.56이 될정도로 많이 힘들어했습니다.

하지만 최근 류현진의 피칭을 볼때 당연히 극복할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다저스의 수비불안이 발목을 잡지만 않으면 좋겠습니다.


아쉽게도 6월28일은 금요일이기 때문에 본방송을 시청하기가 좀 어렵다는 것이 아쉬울거 같습니다. 그래도 MBC 및 MBC Sport Plus에서 중계를 거의 해주는 이따금씩 볼수는 있겠습니다.


다음은 꼭 10승 달승을 기대해 봅니다.

작성자

Posted by 친철한 성공한아저씨

태그

관련 글

댓글 영역